본문 바로가기

놀고,먹고,마시고

[맛집]홍대맛집 Burger 4.5(버거4.5)

 

 

 

 

 

오늘의 맛집 Burger 4.5

 

홍대 서교동에 위치한 수제버거집.

 

가게 크기가 4.5평이어서 BURGER 4.5 라는 이름이라는데..

 

 

 

내부사진은 아쉽게도 안찍어서 보여드릴 수가 없네요.

 

아담하고 정겨운 인테리어에 테이블 4개가 있습니다.

 

포장도 가능하다네요.

 

 

 

가격은 대략 이정도..

 

사진은 외부에 있는 메뉴판이고, 내부에 들어가면 메뉴가 좀더 있습니다.

 

평소에는 만만치 않은 가격때문에 수제버거를 많이 즐기지는 않는데, 오늘따라 수제버거가 땡겨서 다녀오게 되었네요.

 

저와 와이프는 뉴스탠다드 세트와 칠리치즈버거를 시켰는데요.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칠리치즈버거가 더 맛있더군요.

 

 

 

사진은 뉴스탠다드 세트입니다.

 

칠리치즈버거의 늘어지는 치즈를 찍었어야 했는데 나오자마자 손을 대버리는 바람에....

 

 

 

이곳을 맛집으로 추천하는 이유는 버거의 재료들이 신선하고 푸짐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맛도 당연히 있고요.

 

다만 언제나 버거를 먹으며 느끼는 거지만 푸짐한 수제버거일수록 먹기는 참 힘드네요. ㅋㅋ

 

아직 어색한 사이의 연인이나 소개팅 장소로는 비추입니다... 이미지 관리상 ㅋ

 

홍대에서 수제버거가 땡기는날 한번 들러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