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먹고,마시고

[맛집]부여맛집 장원막국수

 

 

 

오랜만에 소개해드리는 맛집이네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부여에 위치한 장원막국수 입니다.

 

허름한 옛날집을 식당으로 운영하고 있는데요.

 

이곳은 부여아울렛과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쇼핑하러 가거나 혹은 다녀오는 길에 들르시기에 아주 좋습니다.

 

 

메뉴는 딱 두가지.

 

편육과 메밀막국수 입니다.

 

아래 사진이 편육인데요.

 

가격에 비해 양은 많지 않습니다.

 

 

양은 많지 않지만 부드럽고 연한 맛이 끝내줘서 아래 막국수와 함께 먹으면 그 맛이 일품입니다.

 

 

막국수는 새콤달콤해서 상큼하게 먹기 좋은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육수가 좀 강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저보다 입맛이 예민한 다른 일행들은 모두 맛있다고 했으니 그 입맛을 믿으시는 편이 좋을거 같네요. ㅎㅎ

 

 

 

이곳을 한번 다녀온 이후로 제 와이프가 계속 먹고 싶다고 할정도로 믿을만한 맛집입니다.

 

 

 

아래 공감을 눌러주시면 글쓴이에게 큰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