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고,먹고,마시고

[맛집]대전맛집 특별한 중국집 라차우

 

 

 

오늘은 대전에 있는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지인의 추천으로 들르게 된 이곳 라차우는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중국집이었는데요.

 

다른 중국집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특이한 메뉴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뭘 먹을까 집중하느라 메뉴를 찍지는 못했네요 ㅎㅎ

 

 

 

이곳에는 중국에서 들여온듯한 전통의상이나 소품들이 많이 있어서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구경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저희는 이곳의 대표메뉴인 공부탕면을 시켰는데요.

 

이름부터가 생소한 메뉴죠? ㅎㅎ

 

짬뽕과 비슷하지만 왕새우와 각종 해산물, 고기, 희귀 채소가 들어가 있고, 제 입맛이 정확하지는 않지만 국물이 사골을 이용한듯한 맛이었습니다.

 

 

짬뽕과는 다른 진~한 국물 맛이 좋았는데요.

 

재료중에 이름모를 버섯이 있었는데 그 맛과 향이 너무 강하고 독특해서 그 버섯은 못먹겠더라구요 ..;

 

전체적으로 독특하고 진한 맛이어서 새로운 경험이었으나 개인적으로는 제 취향은 아니었습니다. ㅋ

 

아! 제 취향이 아니었다고 해서 맛이 없다는건 아닙니다. 다만 제 입맛에는 강추해드릴 정도는 아니라는 의미이고요.

 

어디가나 똑같은 중국요리들에 지겨우신 분들은 한번 드셔보시는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그리고 제 개인적 취향에 강추가 아닐뿐, 이곳을 추천해준 제 지인은 타지역에 사시는데 대전올때마다 이곳에서 공부탕면을 꼭 드신다고 하니 여러분의 취향을 확인해보세요.

 

식사를 마치고 나면 후식이 제공되는데요.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아주 연하게 내린 커피가 나옵니다.

 

 

 

그리고 사진을 찍지는 못했는데, 중국집에 가면 물대신 나오는 차가 있죠.

 

이곳 라차우에서는 자체적으로 허브와 과일등을 섞어 만든 차가 나오는데 그 차가 아주 맛있더라고요.

 

이번은 첫 방문이어서 공부탕면만 먹었는데 다음 방문때 다른 메뉴들도 먹어보고 다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래 공감을 눌러주시면 글쓴이에게 큰 힘이 됩니다.^^